통쾌한 액션 RPG '진삼국쾌타 for Kakao' 첫 군단전 열린다

아이비에이치소프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액션 RPG '진삼국쾌타 for Kakao'에 오는 11월 1일 첫 군단전을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군단전은 첫 회를 시작으로 향후 정기적으로 진행되며 서버 별로 최강 군단이 되기 위해 전투를 펼치는 무한 경쟁 콘텐츠다.

각 서버 별로 최대 16개 군단의 640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군단전에 참여만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우승 군단에게는 약 8만원 상당의 원보, 20만원 상당의 은화 및 전공 아이템과 게임 내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우승 군단의 군단장에게는 각 서버 별로 한 개밖에 없는 군단장 전용 황금 날개가 제공된다.

'진삼국쾌타 for Kakao'를 즐기는 게이머들은 군단에 가입하면 곧 실시되는 군단전을 비롯한 사기훈련, 도원결의, 보물쟁탈, 뚱보대전, 심마대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진삼국쾌타 for Kakao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여포, 유비 등 실제 무장들과 파티를 구성할 수 있으며, 아군 또는 적군, NPC 등 삼국지에 등장하는 친숙한 캐릭터가 등장해 게임을 친숙하게 만들어준다. 여기에 일대 다 전투와 기본 공격에 스킬을 조합해 구사할 수 있는 무한 콤보는 숨통이 확 트이는 통쾌한 액션이 강점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진삼국쾌타 for Kakao'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ages/iBHSoft/245844338956694) 및 카페(http://cafe.naver.com/shinsangok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삼국쾌타 이미지
진삼국쾌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