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브리사, 애니메이션 '독수리오형제'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슈팅 RPG '엘브리사'와 유명 애니메이션 '독수리오형제'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30일부터 11월 19일까지 3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독수리 건', '콘돌 혁', '백조 수나' 등 독수리오형제의 캐릭터들이 엘브리사 모험가로 등장하며 스페셜 스테이지인 '알렉터의 기지'가 특별 개방되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던전의 마지막에는 알렉터 군단의 수장인 베르크 캇체와 총통X가 게이머들을 기다리고 있다.

'독수리오형제'는 1972년 일본에서 방영된 후,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아 왔으며, 국내에서도 1979년에 첫 방영 후 2009년까지 30여년에 걸쳐 다섯 번 이상 방영된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한편, '엘브리사'는 시즌3 업데이트로 6주간 매주 대형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주 출석체크를 통해 '신비한 영혼석 호리병'과 '대망의 6BOX' 등 고급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게이머에게 '6성 무기상자'를, 기존/복귀 유저에게는 '수정'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브리사' 카페(http://cafe.naver.com/elbrisakakao.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브리사 이미지
엘브리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