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디지탈의 헤븐스 클래쉬, 11월 20일 서비스 종료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
헝그리앱

상상디지탈의 2D 액션 RPG 헤븐스 클래쉬가 11월 20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지난 2014년 4월 23일에 출시한 이후 약 7개월(212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는 셈이다.

헤븐스 클래쉬는 인간, 늑대인간, 뱀파이어가 공존하는 가상의 공간 이베리아 대륙을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 하는 액션 RPG이다. 퀘스트와 전투를 통하여 캐릭터와 무기를 육성하는 전형적인 2D 액션 모바일 RPG로 템페스트 사가의 후속작으로 주목을 받았다.

상상 디지탈 관계자는 "헤븐스 클래쉬를 아껴주시고 즐겨주신 고객님께 죄송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송구스럽습니다. 현재 상황으로는 고객님께 만족드릴 수 있는 컨텐츠 보강 및 업데이트 등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어 아쉽게도 서비스를 종료하기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서비스를 더 오래 지속하지 못한 점에 대해 깊은 사죄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