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페토의 신작 '포인트 블랭크', 공개 서비스 돌입

제페토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FPS 온라인게임 '포인트 블랭크'의 공개 서비스를 오는 5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공개 서비스 기간 동안 미션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매일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4, G3, 스마트 워치 등 경품이 제공되며,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 TV의 인기BJ '커맨더지코', '대정령'과 함께 경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GM 캐릭터를 잡으면 경품 당첨 뿐 아니라 기부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캐릭터 1데스 당 1,000원이 적립되고, 총 5,000 데스가 달성되면 적립된 금액 전액이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쓰이게 된다.

아울러 전문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 캣츠'의 사인 화보가 제공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제페토는 '포인트 블랭크 토너먼트'를 진행해 온라인을 통해 팀을 모집,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대회를 진행하여 총 1천만원 이상의 상금과 기념품을 지급한다. 해당 토너먼트는 이달 5일부터 시작하여 내년 2015년 1월 17일까지 5회에 걸쳐 진행된다.

제페토 포인트 블랭크 스튜디오의 김건우 본부장은 '오랜 글로벌 서비스 경험을 통해 향상되어온 맵과 총기 밸런스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매우 기쁘다'라며 '다양한 이벤트 뿐 아니라 진정한 e스포츠로서의 면모를 보여드리기 위해 마련한 포인트 블랭크 토너먼트를 통해 국내 게이머들이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인트 블랭크 홈페이지(www.pointblan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인트블랭크
포인트블랭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