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그랩의 '발키리 컨플릭트', 11월 28일 서비스 종료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펀그랩의 카드 RPG 발키리 컨플릭트 for Kakao가 11월 28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2014년 8월 22일에 출시한 이후 약 3개월(99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발키리 컨플릭트 for Kakao는 기존의 카드 RPG의 구조를 따라가면서도 게임을 즐기는 과정에 의미를 부여하기 위한 특이점을 갖췄다. 기존의 단 방향 탐색에서 벗어나 이용자가 직접 길을 찾기 위해 퍼즐을 풀어나가는 던전 시스템은 물론 육, 해, 공 등의 전장에 알맞은 발키리들을 편성하고 병력보급을 위한 자원을 관리해야 하는 요소 등을 마련한 작품이다.
펀그랩 관계자는 "저희도 사측으로부터 매우 갑작스럽게 서비스 종료에 대한 관련 통보를 받은 상황이기에 이에 대한 마음의 정리가 미처 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지금까지 발키리 컨플릭트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