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내섬의 기적이 시작된다. 위아더나미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렛츠비독, 톡빨, 하우머치 등 간단하고 재미있는 캐주얼 게임과 편의어플을 개발한 'Nopsen'이 신작을 출시했다. 게임 이름은 '위아더나미' 강원도 남이섬을 배경으로 나만의 섬을 만든다는 설정의 SNG 장르의 게임이다.
■ 위아더나미 첫시작을 하면서
게임 시작과 동시에 남이섬으로 불시착 하는 비행기 그리고 주인공은 마리를 만나게 된다. 불시착 하자마자 루커가 되라는 얘기와 함께 튜토리얼을 시작하게 된다. 차근차근 따라해보면 기본적인 SNG의 룰을 익힐 수 있다.
■ 위아더나미는 일반 SNG가 아니다!
위아더나미는 기존 SNG와는 다르게 여러 재미거리를 제공한다. 나만의 기술을 통해 고품질의 생산품을 만들 수 있고, 무역센터를 통해 친구들과 물건을 교역할수 있으며, 무역선을 통해서 나만의 특산품으로 큰돈을 벌수 있다. 그냥저냥 작물만 심고 작물팔고 땅넓히고 '나 이만큼 꾸몄는데 어때?' 하는 게임과는 다름을 보여주고 있다.
■ 리뷰를 마치며...
위아더나미는 아기자가한 그래픽 그리고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볼거리를 제공한다. 스토리는 불시착후 루커가 돼야한다는 다소 억지스러운 설정이 있지만 게임을 풀어내기 위해서 어쩔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 된다. 옛 SNG를 재미나게 해온 유저들과 SNG게임에서 한단계 더 업그레이된 느낌을 받길 원하는 유저들을 다 잡을 수 있을것이라 생각이 된다.
요즘처럼 정신없고 빠른 캐쥬얼게임에 지쳐있는 유저라면 옛 SNG의 추억을 느낄수 있는 위아더나미를 꼭 플레이해보길 바란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