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상승세 쭉!'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100만 다운로드 돌파

파티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SNG 모바일게임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이하 '숲 속의 앨리스')가 출시 보름 만에 다운로드 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숲속의 앨리스
숲속의 앨리스

'숲 속의 앨리스'는 기존 SNG의 재미에 RPG의 어드벤처 요소 및 '미니언 쉐이크' 등 참신한 소셜 요소를 도입한 신개념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 무료 인기순위 2위에 올랐으며, 보름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등 인기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파티게임즈는 '숲 속의 앨리스'의 1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11월 13일까지 일주일간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TG 65인치 UHD TV', '100쥬얼(캐시)', 에너지를 채워주는 '삼단아이스크림' 등을 증정한다.

숲 속의 앨리스 카카오 홈 테마
출시
숲 속의 앨리스 카카오 홈 테마 출시

또한 금일부터 9일까지 단 3일 간 오전 10시부터 자정 24시까지 당일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삼단 아이스크림 10개', '미니언 황금에그', '스페셜 자원 황금에그'가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숲 속의 앨리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liceoftheforest)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liceofthefor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