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콩코리아의 천사의 전쟁, 12월 19일 서비스 종료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추콩코리아의 모바일 RPG 천사의 전쟁이 12월 19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2013년 12월 20일에 출시한 이후 약 1년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천사의 전쟁은 영웅 강화 및 천사 육성 시스템, 차별화된 PK 시스템 등을 포함한 콘텐츠와 대열 식 턴제 시스템을 탑재, 영웅(천사)별 공격 범위에 따른 전략적인 전투 운영과 나만의 천사부대를 만드는 재미를 앞세웠던 작품이다.
오는 10일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가 차단될 예정이며, 12월 19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영수증 (주문내역번호), 네이버 앱스토어는 주문번호 또는 결제계정, 올레마켓은 결제자 휴대전화번호, 티스토어는 티스토어 고객 지원 요청 글을 등록하면 된다.
추콩 코리아 관계자는 "그동안 천사의전쟁을 이용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 말씀 드립니다. 천사의전쟁은 종료되지만, 앞으로도 추콩코리아의 게임을 사랑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