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014] 헝그리앱 TV, 리그와 예능 드림팀이 부산에 뜬다!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앱tv
헝앱tv

스마트폰 게임 No.1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오는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할 예정인 국내 최대 게임쇼 2014 지스타를 앞두고, 리그와 예능 드림팀의 윤곽이 드러나고 있다.

우선 색다른 게임 리그로 주목받고 있는 헝그리앱 TV의 리그팀은 11월 20일(목) 하스 스톤 개막전을 시작으로 모바일 게임 리그, 스타 1 스페셜 매치, 월드오브탱크 리그가 4일간의 대장정에 들어간다.

하스 스톤 개막전에는 김철민 캐스터와 김기훈 해설이 콤비로 나서 개막전의 축포를 쏘아 올린다. 특히 이번 리그는 총상금 천만 원을 걸고 진행하는 개인 리그로 하스 스톤 유저들 사이에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금요일에 진행될 예정인 모바일 게임 리그는 쿠키런, 영웅의 군단, 킹오브파이터즈 M 등으로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김철민 캐스터와 고인규 해설의 상큼 발랄한 콤비와 홍일점으로 헝그리앱 TV 차보경 아나운서가 해설진으로 합류할 예정이다.

22일(토)에는 헝그리앱TV와 콩두컴퍼니가 손잡고 '헝그리앱 콩두 스타즈 파티'로 스타크래프트 스페셜 매치를 진행한다. 과거에 전설로 불렸던 김택용, 박지호, 박준오, 염보성 등이 출전, 호각을 다툴 예정이다. 경기가 끝난 후에는 팬 사인회까지 준비, 팬들을 위한 팬 미팅처럼 진행될 예정이다.

헝앱tv
헝앱tv

마지막 일요일에는 월드오브탱크 시즌 1 결승전이 열린다. ARETE와 4강 2경기 승자가 지스타 특설무대에서 만날 예정이며, 워게이밍과 헝그리앱은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부산을 밟게 되는 예능 드림팀은 대정령 머독의 지스타 리플레이, 러브러브 인 지스타, 걸스 오브 지스타 등의 프로그램을 특별 편성, 헝그리앱 부스에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