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의 '퍼펙트 9', 12월 15일 서비스 종료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네오싸이언의 퍼펙트 9이 12월 15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3월 31일 출시한 이후로 약 8개월(260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퍼펙트 9은 야구를 소재로 야구구단을 육성하는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선수의 영입과 트레이드, 육성, 프런트 구성과 교체 등 게이머는 자신의 구단의 구단주와 프론트 역할을 수행하는 게임이다.

특히, 1,500명에 달하는 한국 프로야구 선수들과 한국야구위원회 소속 9개 구단의 라이선스를 삽입해 게임에 대한 현실감을 높임은 물론 예전 스타들과 구단까지 등장해 올드 게이머들의 감수성을 자극한다.

이미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가 차단됐으며, 12월 15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스토어의 영수증(거래ID, 구입날짜. 구입가격이 모두 보이도록 스크린 샷), 퍼펙트9 계정(이메일), 패스워드. 구단주명 등을 perfect9cs@neocyon.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네오싸이언 관계자는 "올 3월말 프로야구 시즌 개막과 함께 여러분들께 다가 갔던 퍼펙트9는 지금까지 여러분이 주신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으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서비스 종료라는 안타까운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지금까지 <퍼펙트9>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퍼펙트 9
퍼펙트 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