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로한'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티저 페이지를 금일(12일) 오픈했다.
티저 페이지에는 트리니티(trinity)라는 키워드와 함께 '앞으로 펼쳐질 새롭고 장엄한 이야기가 당신의 선택에 따라 돌아갈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2014 업데이트라는 메시지와 함께 있어 곧 새로운 정보 공개와 함께 콘텐츠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로한은 2014년도 초에 '대형화 & 다양화' 라는 키워드와 함께 상반기와 하반기 각각 콘텐츠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음을 예고했다. 이미 로한은 예고한 대로 상반기에 MMORPG의 백미라 할 수 있는 '투쟁의 협곡' 공성전을 업데이트했으며, 공성전 외 신규 던전, 변화된 서바이벌 아레나, 생산시스템 개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또한, 환상 아이템 구입 및 빠른 캐릭터 성장과 점핑이 가능한 환상 서버를 오픈하는 등 이색 콘텐츠로 유저들의 호응을 얻었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2014년 초에 이미 예고한 대로 올해 두 차례 대규모 업데이트 중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 중 하나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공개될 정보에 귀 기울여 주시길 바라며, 또한 지스타 2014에 공개될 신작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한' 홈페이지(www.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