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아레나, 액션RPG '프로젝트N' 지스타2014서 공개

네오아레나(대표 박진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액션RPG '프로젝트N(가제)'를 지스타2014에서 일반 관람객들에게 공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네오아레나가 선보이는 '프로젝트N'은 화려하고 액션성과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모바일 액션RPG로 조작과 액션의 재미를 업그레이드했을 뿐 아니라 일반 던전부터 보스 던전, 게이머간 대결 등 다양한 게임모드, 스타일리시한 캐릭터 등이 특징이다.

지스타2014에서는 스타일리쉬한 캐릭터와 1대1, 2대2 대전, 보스 몬스터를 포함한 스테이지 모드 등 지스타용 특별 버전을 공개하며, 지난 포커스그룹테스트의 의견을 일부 반영해 편의성을 개선해 선보인다.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누구나 지스타2014의 헝그리앱 부스에서 '프로젝트N'을 경험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 대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프로젝트N'을 체험한 후 설문에 응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설문방법은 온/오프라인 설문으로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n.neoare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오아레나 게임사업본부 신동준 실장은 "지스타에서 프로젝트N을 공개하게 되어 설렌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게임을 즐기길 바라며, 참가자들에게 게임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듣고 게임 개발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젝트N'은 2014년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네오아레나 프로젝트N
네오아레나 프로젝트N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