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13주년 기념 2차 이벤트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의 대표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의 서비스 13주년 기념 2차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웹젠은 지난 13일 뮤 온라인의 13번째 서비스 시작 기념일을 맞이해 '생일축하 선물상자'를 증정하는 등의 2차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1월 6일부터 시작 된 출석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감사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상승의 부적', 각종 캐시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생일축하 선물상자'가 게이머 전원에게 지급된다. 아울러 선물상자는 담고 있는 선물에 따라 세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고블린포인트'를 사용하면 '선물상자'를 재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뮤 온라인'의 13번째 서비스 기념일을 맞이해 상점에서 인기를 얻었던 유료 아이템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웹젠은 오는 11월 19일 광주를 시작으로 서울/대전/부산 등에서 2014년 내에 전국 광역시에서 열릴 고객간담회에 참석을 원하는 '뮤 온라인' 게이머들의 참가 접수도 받고 있다.

해당 간담회는 웹젠은 2014년 초 발표한 9가지 약속들 중 8번째 약속으로, 오는 11월 16까지 참가 신청자 중 추첨을 거쳐 총 200명을 초대해 진행된다. 웹젠은 지난 9월, 충남 공주에서 게임 길드의 1박2일 오프라인 모임을 지원하고, 회원들로부터 게임 개발 및 서비스 방향에 대한 의견을 듣는 소규모 간담회를 이미 진행한 바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뮤 온라인' 홈페이지(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온라인 13주년
이벤트
뮤온라인 13주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