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에브리타운 for Kakao' '조합상점' 시스템 업데이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금일(18일) 대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조합상점'으로, 조합원으로 등록한 이용자에게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 및 지원금을 선물하고, 전용 상점을 통해 더욱 특별한 타운을 꾸밀 수 있는 신규 시스템이다.
전용 조합상점에서는 '치즈그라탕 전문점'과 '하늘 고양고양 열기구', 새로운 주민 '퐁퐁'이 포함된 '베네치아 퐁퐁' 랜덤박스를 첫 선보이고, 신규 조경물 6종도 공개했다.
특히, 조합원 등록을 원하는 이용하는 '알뜰/실속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반영되어, 일정 기간 동안 매일 '조합원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일반 조경물과 달리 레벨상승을 올릴 수 있는 '세계수 묘목'과 함께, '밀푀유 전문점'과 '푸딩케이크 전문점', '규동 전문점' 총 3개의 신규 전문점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또한, 한번에 여러 개의 생산품을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작물 3종 및 프리미엄 '케첩공장'과 '고추장 공장', 더욱 알뜰하게 타운을 꾸밀 수 있는 '부티크', '디저트' 패키지도 추가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타운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