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캐주얼 온라인 MORPG '뉴던전히어로' 홈페이지 오픈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캐주얼 온라인 MORPG '뉴던전히어로'의 11월 중 서비스를 앞두고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뉴던전히어로'는 '코란 트라이브'와 '엘 크루트', '아크 레마' 총 3개 진영의 무한갈등으로부터 시작된다.

'코란 트라이브'는 대족장 바쿠웨와 영매가 통치하는 부족 연합 자연과의 조화를 기조로 삼으며, '엘 크루트'는 황제가 통치하는 사막제국으로 황제파와 신녀파가 서로 견제하는 국가이다. '아크 레마'는 도시 국가 연합체 초대륙 기업 '트리니티'의 본사 지역 마법공학의 발상지로, 세 진영의 혼란은 '황혼의회'가 주도하고 있으며, 대륙의 공적으로 몰려 제거된 후, 막후에서 복수를 위해 금지된 힘을 연구한다는 기본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다.

'뉴던전히어로'는 3가지 기본 캐릭터로 시작, 3차 전직을 통해 광전사와 수호자, 추격자, 공학박사, 대마도사, 흑마술사 등 총 9개의 특색 있는 직업으로 거듭나 게이머들의 육성 욕구를 자극시키며, '진영전'과 '공성전', '전장', '필드전', '투기장' 등 RPG의 꽃으로 불리는 다양한 PvP시스템으로 전투의 묘미를 한껏 살렸다.

특히, 97,200여 개의 눈부시도록 다양한 스킬과 노멀, 익스트림, 하드코어 등 다양한 난이도의 160여 개의 던전으로, RPG를 다소 부담스러워했던 초보 및 여성 게이머부터 RPG 마니아층까지 두루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금일 오픈된 '뉴던전히어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채로운 던전 및 PvP 전투 콘텐츠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시스템, 코스튬 시스템 등 게임의 전반적인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팡게임의 박수형PM은 "팡게임에서 11월 중 선보일 계획인 뉴던전히어로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를 기본으로 하지만 얕볼 수 없는 탄탄한 게임성이 최대 장점인 게임이다"라며, "오늘 공개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미리 확인해 보시길 바라며 게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뉴던전히어로' 홈페이지(http://pdh.pang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던전히어로
이미지
뉴던전히어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