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 라이브' 출시 100일기념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마구마구라이브 for Kakao(이하 마구마구라이브)'의 출시 백일을 맞아 접속만해도 최대 500 마구볼을 지급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넷마블 최초의 모바일 실사야구게임 '마구마구라이브'는 출시 6일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모바일 야구 게임 장르 내 최고매출 1위에도 등극하는 등 실사 모바일 야구게임의 저변을 넓히며 야구 게임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에 준비한 백일 맞이 이벤트는 접속만으로 마구볼 및 골드 등 게임재화는 물론 5성 랜덤카드 등 다양한 고급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넷마블은 19일부터 23일까지 모든 접속 이용자에게 일 1회 100 마구볼을 지급하는 등 5일 이벤트 기간동안 출석만해도 최대 500마구볼을 증정한다. 21일까지는 접속시간마다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시간별 접속 이벤트'도 병행할 예정이다.
또 21일부터 26일까지 신규 이용자에게 5성 랜덤카드 3장, 4~7성 선수카드 10장, 5만 골드 등을 지급하고 최근 2주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다시 게임에 접속할 경우에는 5~8성 선수카드 3장 및 보존권 5장 등을 증정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마구마구라이브'가 출시 백일을 맞이하게 돼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게임재화는 물론 다양한 고급아이템을 증정하는 백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마구마구라이브'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마구마구 2014'와 '이사만루2014 KBO'를 넘어 대한민국 최고의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서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