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명작 위저드리의 재탄생! 위즈로그 라비린스 오브 위저드리 日 사전등록 개시!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日 타이토는 자사의 신작 스마트폰/태블릿 용 던전 탐색형 RPG '위즈로그 : 라비린스 오브 위저드리'를 올 겨울 출시하기로 결정하고 지난 12일부터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타이토의 고전 명작 RPG 중 하나로 꼽히는 '위저드리'와 최근까지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인기 타이틀 '로그 라이크(무한의 미궁)'를 융합한 신개념 신작이다.
상대의 움직임에 맞춰 자신의 부대 행동을 결정하는 턴제 전략게임 '로그 라이크'의 전투를 기반으로 적들도 파티를 맺고 전투를 한다는 고전 '명작 위저드리'의 요소를 결합하여 신선함을 추구했다.
게임은 고전 '위저드리' 시리즈의 몬스터 디자인를 작업했었던 유명 일러스트 레이터가 컨셉 비주얼을 담당해 특유의 어두운 분위기를 유지하고 3D 그래픽으로 다시 그려진 위저드리 몬스터와 캐릭터를 볼 수 있다.
한편, 회사는 게임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을 통해 '다이아몬드 기사'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