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네트의 플라잉쥬 for Kakao, 12월 12일 서비스 종료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플라잉쥬
이미지
플라잉쥬 이미지

온네트의 플라잉쥬 for Kakao가 12월 12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2013년 11월 26일에 출시한 이후 약 1년 1개월(382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플라잉 쥬 for Kakao는 누구나 쉽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원버튼 게임으로, 깜찍한 동물 친구들과 함께 동물원을 탈출하는 짜릿한 타이밍 런게임으로 벨로쉬가 개발한 게임이다.

출시 당시 획일화된 러닝 액션 게임 방식을 탈피, 울퉁불퉁한 곡선형 지형을 달리며 지형에 맞춰 슬라이딩하면 하늘 높이 날아가는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 10일부터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12월 12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카카오 회원번호, 이름, 연락처, 결제 마켓 및 계정, 마켓 결제 영수증, 결제일과 금액 등을 온네트 고객센터(mobilehelp@onnetcorp.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온네트 관계자는 "그동안 플라잉쥬 for kakao를 사랑해주셨던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원활한 서비스 진행을 위해지속적으로 여러 가지 노력을 기울여 왔으나 회원님들이 만족하시는 게임을 서비스하기에 부족한 점이 많아 안타깝게도 서비스 종료라는 힘든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