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몬스터앤나이츠 외 카카오 게임 8종 12월 17일 서비스 종료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컴투스가 몬스터앤나이츠 for Kakao를 비롯한 8종의 카카오 게임을 12월 17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번에 서비스를 종료하는 게임은 아쿠의퍼즐 for kakao, 손대면 찰칵 for kakao, 리틀레전드 for kakao, 매직팡 for kakao, 블레이드러쉬 for kakao, 꼬꼬마유랑단 for kakao, 아이돌컴퍼니 for kakao, 페이퍼프렌즈 for kakao, 몬스터앤나이츠 for kakao 등 총 9종이다.
위에 언급된 게임들은 금일(17일)부터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가 차단됐으며, 환불 신청은 컴투스 고객센터(support@com2us.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카카오를 통하여 제공된 컴투스 게임이 서비스가 종료되오니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더 좋은 게임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