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인디 게임 개발사의 모바일게임 'Alien Star' 출시
1인 인디 게임 개발사 woriwana는 우주를 구하기위해 고군분투하는 외계인을 소재로 한 스마트폰용 퍼즐게임 'Alien Star(이하 에일리언 스타)'를 구글 플레이 마켓에 유료 버젼과 무료 버젼을 출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에일리언 스타'는 미래에 지구에서 발명한 핵이 지구 내에서 후처리가 안돼 우주로 버려진 뒤 우주에 버려진 핵들이 핵반응을 일으켜 변들을 폭파 시킨다는 배경으로 진행된다. 게이머는 무너진 우주의 균형을 바로 잡으려하는 외계인들을 도와 그들에게 먹이를 쉼없이 공급해 새로운 별을 만들수 있도록 해야한다.
게임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형 퍼즐게임의 형태로 퍼즐판을 이리저리 움직여 덩어리를 합쳐 더 큰 덩어리를 만들어가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중간 중간에 나오는 지구 우주선의 공격의 요소가 더해져 짧은 시간동안 집중해 즐길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woriwana 측은 "게임의 가장 큰 차별성은 스토리이며, 게임 플레이를 하는 동안 인간 내면의 감정변화에 초점을 두어 작업을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1인 개발자로 프로그램과 디자인을 하는 것이 쉽지 않은 작업이었느나 퀄리티를 최대한 끌어 올리는 것에 집중해 선보였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oriwana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oriwana)과 다운로드 페이지(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oriwana.AlienStarPaid)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