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 오브 로드2', 신규 에픽 영웅 '판골리' 등장
티엘에스이엔티(대표 신민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전략게임 '클래시 오브 로드2 : 영웅 전성시대 for Kakao(이하 클래시 오브 로드2)'에 금일(27일)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래시 오브 로드2'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영웅은 게임 내 가장 높은 레벨을 칭하는 에픽 영웅 '판골리'로, 강력한 공격력으로 적을 휩쓸어버리는 글로벌 서버 최강의 영웅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클래시 오브 로드2'의 게임 반지와 소울을 얻을 수 있는 '드링킹게임'의 게임 규칙이 변경돼 게이머들이 더욱 풍부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반전 매력의 소유자 강민경이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클래시 오브 로드2'는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영웅 3명의 영입 비용을 450보석으로 40%까지 할인하며, 3개 영웅 영입을 수행한 횟수에 따라 아이템을 증정하고, 매일 레이드 모드 전투에서 별 3개를 10회 이상 달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유니크오블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매일 사용하는 보석량에 따라 골드와 재료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판골리' 추가를 기념해 12월 17일(수)까지 판골리를 획득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6 플러스, 판골리 1유닛, 5천 보석을 지급하고, 판골리 획득 게이머 전원에게는 유니크오블 3개를 100% 지급한다.
티엘에스이엔티 노철 부사장은 "출시 이후 맞이한 첫 번째 업데이트로 추가한 신규 영웅을 통해 더욱 다이나믹한 전투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글로벌 서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판골리와 함께 화끈한 전투를 만끽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래시 오브 로드2'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col2)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