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경파 시리즈 최신작 쿠니오 군의 열혈 피구 올스타즈! 日 사전등록 개시!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日 Marvelous는 자사의 신작 '쿠니오 군의 열혈 피구 올스타즈!'를 iOS,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고전 명작 '쿠니오 군의 열혈 고교 피구부'의 최신작으로 국내에는 1986년 아케이드 게임으로 인기를 모았던 '열혈경파 쿠니오군' 이후 '열혈ㅇㅇ' 시리즈의 명맥을 잇는 스마트폰 게임으로 볼 수 있다. '쿠니오 군의 열혈 피구 올스타즈!'는 모든 시리즈의 등장 캐릭터들이 총 집결해 피구로 승부를 가리게 된다는 내용이다.
게임은 총 100여종에 이르는 각 캐릭터 고유의 필살 슛 뿐 만 아니라 고전게임 그대로의 오리지널 BGM을 사용하여 과거의 추억과 향수를 자극하는 동시에 최신 스마트폰의 터치 조작방식에 맞춘 인터페이스의 변경, 필살기의 조합, 친구와의 멀티 플레이 대전, 감독모드(매니지먼트) 등 새로운 모드와 게임 시스템이 추가됐다.
회사는 금일(27일) 자사와 모바게 사전등록 특설 사이트를 오픈하고 iOS버전의 사전 등록 접수를 시작했다. 사전등록하면 게임 출시 후 100스타와 '긴긴제트(감독 HP회복)'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이전까지 열혈경파 시리즈 최신작으로는 국내 개발사인 윈디소프트에서 개발해 지난 2005년 일본에서 베타테스트를 진행 한 '열혈고교 온라인'이 있으며 스마트폰 게임으로는 이번 '쿠니오 군의 열혈 피구 올스타즈!'가 최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