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를 접수한 모바일게임 '도탑전기', 국내 3사 마켓 동시 출시

가이아 모바일(대표 권명자)은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액션 모바일게임 '도탑전기'를 금일(28일)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도탑전기'는 간편한 조작과 완성도 높은 고품질 그래픽을 기반으로 화려한 스킬 이펙트, 친근한 SD 캐릭터의 섬세한 표정 변화를 전투에 구현시킨 액션감 있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특히, 수 많은 게임들이 격돌하는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은 물론, 수집한 카드를 통해 전투 장면을 의미 없이 기다리기만 했던 유사 장르와 차별화를 두기 위해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참신한 조작법을 채택하여 액션과 긴장감, 전략 3박자를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가이아 모바일은 '도탑전기'의 3대 마켓 동시 출시를 기념하여 출석체크만 해도 레어 영웅을 100% 증정하며, 특정 레벨 도달 시마다 영웅 영혼석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서버 오픈 2주 후 경기장 랭킹 1위에 도달한 게이머에게 'iPad Air2'가 증정될 예정이다.

가이아 모바일의 권명자대표는 “출시 전부터 많은 분들이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보여주신 도탑전기가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완벽한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밤낮으로 최선을 다해 노력을 한만큼 게이머들의 기대를 만족시켰으면 하는 바램이다, 빠른 시일 내로 앱스토어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런칭 이벤트 페이지(http://d.gaeagame.com/)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
이미지
도탑전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