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 '북두의 권 LEGENDS ReVIVE' 국내 출시

가이아모바일은 세가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모바일 액션 RPG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LEGENDS ReVIVE)'가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북두의 권'은 만화 스토리 작가 부론손 원작이자 만화가 하라 테츠오가 그린 일본 만화로, 핵 전쟁으로 문명사회가 와해되어 폭력이 지배 하는 세기말 세계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북두의 권 전승자인 '켄시로'가 사랑과 증오를 품고 세상의 구세주로 성장해가는 스토리를 담았다.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는 이 '북두의 권' 원작 만화가 하라 테츠오의 감수를 받아 개발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 스토리를 충실히 반영하고 원작의 여러 명장면들을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재현했다.

또한 북두 권사, 남두 권사 등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독특한 비명소리로 유명한 '하트K' 등 기억에 남는 조연들이 게임에 대거 등장한다. 특히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는 타이밍에 맞춰 화면을 터치하면 발동하는 콤보 액션이 큰 매력이며,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타격감과 액션감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와 함께 가이아모바일은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의 출시를 기념해 7월 30일부터 8월 5일까지 7일간 각 플레이어들의 게임 레벨이 35급을 달성하고 이를 공식 카페에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천성석, 스테미나 통조림, 쥬도르 지폐 무더기, 생명의 물 등의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의리파 액션 배우 '김보성'을 주인공으로 한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의 TVC 풀영상이 금일 첫 공개됐다.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
북두의 권 레전드 리바이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