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을 지켜줘 for Kakao',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게임 1위 등극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타워 디펜스 게임 '마을을 지켜줘 for Kakao(이하 마을을 지켜줘)'가 금일(1일) 구글플레이 신규인기무료게임 부문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서비스에 앞서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를 두 차례 진행하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작업에 몰두한 '마을을 지켜줘'는 기존의 그래픽과 콘텐츠, 콘셉트까지 한국 게이머들의 성향에 맞춰 변경 및 보완하는 등 철저한 준비를 통해 게임을 선보였다.
'마을을 지켜줘'는 중국 게임시장 부동의 1위인 텐센트(Tencent)의 개발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출시 이후 높은 중독성과 몰입도, 기존 디펜스게임과는 차별화한 병사들의 육성 시스템 및 PvP 시스템 등에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구글플레이 1위의 자리를 차지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다소 낯선 장르의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용자분들이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여주고 계셔 매우 기쁘다"며, "여러분들의 호응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 등 최선을 다해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마을을 지켜줘'는 출시를 기념하여 사냥터 랭킹 TOP10을 선정하여 최대 100만 원의 현금을 증정하고, 게임 소감 작성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피자 교환권, CGV 영화관람권, 문화상품,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전원에게 '소녀 더 와일즈'의 미녀 삼총사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100%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을을지켜줘' 이벤트 페이지(http://mazi.efunkr.com/event/launching/)와 카페(http://cafe.naver.com/efunmazi)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