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매직 for Kakao', 썸&쌈 '박나래' 카카오톡 이모티콘 드려요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메이지 오브 더 이스트(대표 강삼세)가 개발하고 자사가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대전게임 '마법의 매직 for Kakao(이하 마법의 매직)'의 홍보모델 '박나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4주간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마법의 매직'은 독특한 매력을 가진 개그우먼 '박나래'의 홍보모델 기용과 선 잇기 방식의 간편하고 직관적인 게임 플레이 방식으로 게이머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으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엔피게임즈는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유저 전원에게 '썸&쌈' 코너의 히로인 '박나래'의 익살맞은 모습이 담겨있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마법의 매직'은 캐릭터 뽑기 확률을 대폭 상승하고 추가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대거 부여하는 등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엔피게임즈 방호선 팀장은 "마법의 매직에 많은 사랑 보내주신 수많은 이용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욱더 안정적인 서비스로 높은 호응에 보답해나갈 계획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마법의 매직'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magicofmabu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