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 디펜스 게임 캐슬 디펜더, 11일부터 사전등록 시작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 / 이하 NHN엔터)는 뎀 코포레이션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슈팅 디펜스 모바일게임 캐슬 디펜더의 비공개테스트 사전등록을 금일(11일)부터 시작한다.
캐슬 디펜더는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디펜스게임으로 적을 제압하는 재미는 물론 다양한 스킬, 다양한 능력을 지닌 용병을 포획해 조력자로 만드는 재미를 갖춘 게임이다.
NHN엔터는 비공개테스트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 50젬(GEM)과 1만 골드, 양파50개를 제공하며, CBT 기간 동안에도 15레벨 달성자 중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설문 작성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5일까지 진행되는 캐슬 디펜더 비공개테스트 사전 등록은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체스트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 누구나 사전 등록 페이지(https://events.toast.com/preRgst/each.nhn?id=5&locale=ko)에서 신청할 수 있다.
NHN엔터는 CBT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 50젬(GEM)과 1만 골드, 양파50개를 제공하며, CBT 기간 동안에도 15레벨 달성자 중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설문 작성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toast.com/mobile.nhn?gameNo=10357)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