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게이머들 바람을 모은 '액기스' 업데이트 실시
네오플(대표 이인)은 자사의 액션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에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 ‘액기스’ 업데이트는 사이퍼즈에서 진행해 온 ‘단호한K의 게임 이슈 쇼’와 게이머 간담회 등을 통해 게이머들이 원하던 내용들을 실제 반영한 것으로, 신규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시스템 개편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먼저, 그동안 게이머들이 가장 기다려왔던 친선전 개편을 통해 ‘제한시간’, ‘레벨제한’, ‘목표 킬수’ 등 자신이 원하는 설정대로 공성전과 섬멸전을 즐길 수 있도록 해 플레이의 다양성을 높였으며, 친선전 보상을 인원 수 및 일일 참여 횟수에 관계 없이 플레이 시간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
또한 코스튬, 아이템 및 테라 주괴를 게이머간 직접 교환할 수 있는 ‘1대1 거래 시스템’과 평소 획득하기 어려웠던 레어, 유니크 전투 아이템을 대여할 수 있는 ‘아이템 대여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와 함께 자유 연습장도 개편했다. 개편된 연습장에는 공성전에 존재하는 지형지물이 그대로 적용돼 다양한 타격을 체험할 수 있으며, 단축키를 이용해 자신의 캐릭터와 APC(AI Non-Player Character)의 위치를 직접 지정할 수 있게 됐다.
네오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0일까지 새롭게 바뀐 친선전에서 게임을 플레이한 장면을 영상으로 담아 공식 홈페이지에 올리면 전원에게 ‘선택형 블루 부스터’ 아이템을 제공하고, 최고의 영상을 제작한 4명을 선정해 ‘슈퍼부스터-유니크-’, ‘제피 로얄’을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도 내년 1월 7일까지 PC방에서 게임 접속 시 ‘슈퍼부스터 -50:50-’을, 1월 22일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선택형 유니크 부스터‘, ‘그랑플람의 무역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액기스 업데이트’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