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의 'UD 온라인: 혼돈의 시대'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즐기자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의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인 플레이위드존이 누리웍스(대표 최준)가 서비스하는 MMORPG 'UD온라인: 혼돈의 시대(이하 UD온라인)'의 PC방 퍼블리싱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UD온라인'의 PC방 서비스 오픈과 함께 전국 플레이위드존 가맹 PC방에서는 다양한 전용 혜택을 누리며 'UD온라인'을 즐길 수 있게 됐다.
'UD온라인'은 2011년 서비스 되었던 '불패온라인'을 새롭게 개발해 재탄생한 게임으로 두 진영의 대립을 기반으로 깃발전, 섬멸전, 투쟁전 등 성인들을 위한 다양한 전쟁 콘텐츠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난 '불패온라인'에서도 홍보 모델로 유명했던 대선 후보였던 허경영을 다시 선정하게 되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번 'UD온라인'의 홍보 모델로 재기용된 허경영은 촬영장에서 다소 황당하고 엉뚱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UD온라인'은 플레이위드존 PC방 오픈 서비스를 기념해 플레이위드존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경험치, 아이템 드랍율을 높혀주고 고급 허수아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프리미엄PC방 혜택을 제공한다.
플레이위드 정재대 PC방 퍼블리싱 팀장은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UD온라인을 플레이위드존에서 서비스할 수 있어 매우 기쁘며 쾌적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위드존의 PC방 퍼블리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withzone.com) 또는 이메일(pcbang@playwith.co.kr) 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