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질주 '도탑전기', 홍보모델에 카라 허영지 선정
가이아 모바일(대표 권명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카드게임 '도탑전기'의 홍보모델로 인기 여자 아이돌 그룹 카라의 '허영지'를 선정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가이아 모바일의 성공적인 데뷔작 '도탑전기'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허영지'는 인기 여자 아이돌 그룹 '카라'의 새 멤버로 데뷔한지 반년도 채 되지 않은 신인이지만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를 통해 목젖까지 다 보일 정도로 소리 없이 크게 웃는 일명 '음소거 목젖 웃음'으로 가식 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았다.
'도탑전기'는 여자 아이돌 답지 않은 털털한 반전매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허영지'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쳐나가며 게임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한 번 빠져들면 헤어나올 수 없는 악마의 게임 '도탑전기'는 꾸준히 늘어나는 신규 게이머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금일 일곱 번째 서버 '산다라'를 추가했으며,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출시 2주 만에 게임부문 최고매출 14위, 애플 앱스토어 출시 4일만에 최고매출 5위에 오르는 등 무서운 기세로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가이아 모바일의 권명자대표는 "아직 데뷔 6개월 차의 신인이지만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허영지가 도탑전기의 매력을 잘 표현해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 홍보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허영지의 신선한 매력과 함께 게임을 더욱 더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