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탑게임에 차보경과 마이콜이 나타났다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헝그리앱 TV 프로그램 '신애&효근 탑게임' 19회가 12월 15일 방송됐다. 금일 방송은 특별 MC로 헝그리앱 간판아나운서 차보경과 인기 BJ 마이콜이 일일 MC로 나섰다.
신애와 효근의 탑게임은 액션 RPG '강철의 기사'를 플레이하며 육성과 강화, 동료 뽑기, 합성 등으로 많은 시청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청자 참여형 방송이다.
탑게임에서 진행하는 강철의 기사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자랑하는 모바일 RPG이다. 3개의 스킬을 연이어 사용할 수 있으며, 콤보 시스템과 선발대 후발대 개념을 가진 파티 시스템 또한 맛 볼 수 있다.
19회 방송에서 일일 MC들이 처음 강철의 기사를 접한 만큼 게임의 이모저모를 상세하게 살펴봤다. 뿐만 아니라 MC들은 시청자들에게 의견을 물어보고, 도움을 받는 등 시청자와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헝그리앱 카카오톡을 통해 오늘 일일 MC의 호흡에 대한 시청자들의 의견을 받기도 했다.
한편, 방송 중에 총 보석60개가 걸린 돌발쿠폰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화려한 액션과 다채로운 즐거움을 넘나드는 '신애&효근의 탑게임'은 매주 월요일 2시부터 4시까지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