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연애 RPG '여우비', 12월 23일 게이머 마음 적시러 온다
넥스트무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여우비'를 구글플레이 마켓을 통해 오는 12월 23일 선보일 계획이라고 금일(17일) 밝혔다.
깜찍한 무협 캐릭터들과 직관적인 UI, 손쉬운 조작과 자동 이동 및 자동 전투 등으로 폭넓은 게이머층을 아우르며 남다른 부각을 나타낼 것으로 기대되는 '여우비'는 단일 마켓 사전등록 임에도 불구하고, 이벤트 시작한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참여자 10만 명을 모집하며 이미 흥행을 예고한 바 있다.
'여우비'는 캐릭터 육성과 장비 강화 및 승급, PvP 시스템, 다양한 전투 콘텐츠 등으로 RPG의 기본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음과 동시에 펫 개념의 '사매', '탈 것', '날개' 시스템 등으로 게임의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여기에 이 게임의 묘미라고 할 수 있는 '결혼' 콘텐츠와 '꽃 선물하기', 온천에서 '등 밀어주기' 등의 특별한 콘텐츠로 함께 하는 연애감성을 강조했다.
순수한 매력 '하연수'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단편영화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이색적인 행보로 많은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여우비'는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다양한 아이템 패키지와 아메리카노 교환권,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넥스트무브의 한 관계자는 "넥스트무브의 첫 타이틀 여우비가 단일 마켓 사전등록 10만 명을 빠른 속도로 돌파하는 등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RPG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뿐만 아니라 감성적인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는 여우비를 최적의 환경에서 선보일 수 있도록 심혈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우비' 이벤트 페이지(http://bitly.com/12ksSrK)와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