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신세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이온의 '운명의 바람: 랩소디1 신세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먼저 12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원정대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활동 이용자인 원정대장과 휴면 이용자인 원정대원을 연결해 각각 보상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6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하고 30일 이내 접속 기록이 있는 활동 이용자는 추천 코드를 받아 최대 10명의 휴면 이용자에게 추천코드를 공유할 수 있다.

휴면 이용자가 추천 코드를 입력하면 '날아라 스노우보드 러브메이커(30일)' 탈 것 아이템이 주어진다. 활동 이용자는 마제스틱 중갑, 스팀펑크 바이크론(30일), 반짝이는 루돌프 코 등 신규 외형을 받을 수 있다.

추천 관계로 이뤄진 원정대는 게임접속과 업적에 따라 가상의 포인트를 받는다. 모은 포인트로는 다양한 방어구/외형 재료, 탑승물, 날개깃, 소모품 등과 교환할 수 있다. 가장 업적 활동이 높은 엘리트 원정대는 11단계 강화된 주신의 깃털과 '모션카드' 무도의 경지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12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전설의 눈덩이를 찾아서' 이벤트가 열린다. 인던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눈덩이를 받을 수 있다. 받은 눈덩이 분해 시 확률을 통해 더 높은 단계의 눈덩이를 받는다. 상급 카탈리움 눈덩이, 최고 카탈리움 눈덩이, 전설 카탈리움 눈덩이는 아이템이 들어있는 이벤트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PC방 이용자들은 1시간 접속시마다 1개씩, 최대 4개의 눈덩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별히 이벤트 기간 내 주말과 크리스마스에는 아이온 가맹 PC방 1시간 접속 시 2개씩, 최대 48개의 눈덩이를 받는다.

엔씨소프트 G사업2실 최용준 실장은 "신세계 업데이트와 마스터 서버 오픈으로 아이온이 이전과 같이 활기를 띠고 있다"며 "많은 이용자들이 보다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온 신세계
업데이트
아이온 신세계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