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PC온라인 '다크에덴' 크리스마스 대축제 시작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온라인 MMORPG '다크에덴'에 크리스마스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다크에덴'은 슬레이어, 아우스터즈, 뱀파이어 등 3종족 간의 치열한 생존 혈전을 그린 PC온라인 게임으로 지난 2002년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일본, 중국, 북미 등 해외 시장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MORPG다.

이번 크리스마스 대축제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총 2주간 넷마블(탄타로스, 아라드, 술리나) 및 소프톤(트랜실베니아, 스나고브, 투르다, 릴리스) 등의 전(全) 서버를 대상으로 동일하게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게임 접속 시 1시간마다 지급되는 '스노우볼'을 통한 레어아이켐 1종, 신규 인챈트에 성공한 아이템 이미지 게시판 게시를 통한 '파멸석', '수호석', '증폭석' 등 다양한 선물 획득, 길드 가입원 수가 일정 이상 시 길드원 전원에게 매일 상급 모래시계 등 지급 및 펫 경험치 2배 증가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2014년 11월 17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계정 당 1회에 한하여 프리미엄 카드, 펫 부활 아이템, 경험치 아이템 등이 기본 지급 되며, 각 종족 별 무기, 방어구, 액세사리 아이템을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넷마블 조신화 부장은 "겨울 방학을 맞이해 기존, 복귀 이용자 할 것 없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을 만한 이벤트를 대규모로 준비했다"며 "파격적 혜택을 드리는 이번 기회를 빌어 '다크에덴'만이 가지는 독특한 게임성을 충분히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에덴' 홈페이지(http://dar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크에덴 크리스마스
이벤트
다크에덴 크리스마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