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SNG 모바일게임 '삼국지: 렙업만이살길' 채널링 서비스 실시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투바이포랩(대표 최강태)가 개발한 모바일 SNG '삼국지: 렙업만이살길 for itembay'(이하 삼국지: 렙업만이살길)를 금일(17일)부터 아이템베이 앱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국지: 렙업만이살길'은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전략 육성형 SNG로, 자신의 성지를 발전시키고 다양한 무장을 등용하는 동시에 다른 친구들과의 경쟁, 협동, 전투를 통해 전략적 플레이의 재미를 얻을 수 있는 게임이다.

아울러 친구가 자신의 영지를 방문하여 다른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발 도장을 찍고 가는 '발자국 시스템', 친구와 함께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점령 시스템' 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아이템베이는 '삼국지:렙업만이살길'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여 금일부터 오는 2015년 1월 6일까지 3가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을 설치하고 로그인한 게이머들에게 최고급 장수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랜덤상자 및 정착 지원 아이템을 지급한다.

두 번째로 동 기간 인앱 결제한 회원들 대상으로 인당 최대 5,000원 환급과 금화 300개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기간 내 로그인 일수가 5일/10일/15일 이상인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각각 5천 원에서 최대 1만 원 상당의 캐쉬가 지급될 예정이다.

아이템베이의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친구들과 함께 귀여운 캐릭터로 전략적 플레이할 수 있는 '삼국지:렙업만이살길 for itembay'을 채널링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다가오는 겨울방학 이슈에 완벽히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게임 라인업 및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삼국지 렙업만이 살길
이미지
삼국지 렙업만이 살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