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아 부탁해! '붉은보석'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에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먼저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월 17일부터 2015년 1월 28일까지 붉은보석에 접속하면 매일 매일 다양한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접속일별로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이 서로 다르며, 홈페이지에서 해당일의 지급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하였더라도 반드시 이벤트 페이지 속 '출석체크하기'를 눌러야 참여할 수 있고, 날짜가 지나면 지급 불가능하니 주의해야 한다.
12월 17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시행되는 3가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마련됐다. 고도 브룬넨슈티그에 위치한 이벤트 NPC '클로드'를 찾아가면 '마법의 작은 눈사람'을 주는데, 이는 '산타의 선물 상자', '녹아내리는 눈꽃 반지'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마법의 작은 눈사람은 이벤트 기간 내에 최대 10번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붉은보석 세상에 흰 눈이 내릴 때 채팅 창에 '메리 크리스마스!'를 입력하면 사냥 시 도움이 되는 버프가 자동으로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 지정된 5개 도시에 출몰하는 '해골 산타'를 사냥하면 고급 아이템이 랜덤으로 주어지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