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에 크리스마스를 맞아 금일(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이벤트를 개최한다.
일일퀘스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퀘스트 완료 후 받을 수 있는 '동심파괴자' 아이템을 착용 후 대륙별 대도시에 나타난 '선물이 가득 담긴 상자'를 부수면 '선물이 가득 담긴 상자'에서는 무기, 강화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전나무 아가씨 축제'도 30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일일퀘스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눈사람을 만들거나 트리 앞에서 기도를 하는 등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주택을 꾸밀 수 있는 가구와 꾸밈옷으로 교환할 수 있는 '겨울 축제 기념주화'를 얻게된다.
한편, 엑스엘게임즈는 금일 아키에이지에 크리스마스 맞이 과자 및 사탕 외형 무기 재료 아이템과 루돌프, 트리 외형 달구지 업그레이드 이용권을 출시했다.
엑스엘게임즈의 김정하 아키에이지 사업팀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키에이지의 콘텐츠를 살려 상자를 부수거나 눈덩이를 던지는 소소한 재미도 느껴보실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보았다”며 “아키에이지에서 작으나마 준비한 선물과 함께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