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게임 '여우비', 특급 BJ와 함께 아프리카TV에서 만난다
넥스트무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여우비'의 아프리카TV 방송 일정을 금일(26일) 공개했다.
넥스트무브는 서비스에 앞서 '여우비'의 감성을 연장시키는 하연수 주연의 단편영화 '사이: 여우비'를 제작하고, 게임 로딩 화면에서 등장하는 OST '토닥토닥'을 발매하는 등 독특한 행보로 많은 게이머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한, '여우비' 출시와 동시에 단편영화를 공개하며 게이머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고, 이 단편영화는 출시 당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의 큰 화제를 모았다.
이색적인 마케팅으로 게이머들 사이 화제의 중심이 된 감성연애 RPG '여우비'는 LOL(리그 오브 레전드)와 던전앤파이터 등의 게임방송을 진행하며 2014 스타 BJ 20에 선정된 인기BJ '한손에총들고(김보겸)'과 뛰어난 외모 및 프로 급 댄스 실력으로 인기 반열에 오른 BJ '이설'이 진행하는 아프리카TV 방송을 12월 30일(화), 1월 6일(화), 1월 8일(목), 1월 9일(금) 총 4차례에 걸쳐 진행할 계획이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서비스 첫 날부터 여우비에 보여주신 관심과 성원에 매우 감사드린다"며,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이용자분들이 게임에 대해 토론하는 등 자연스레 소통하고 서로의 의견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우비'는 서비스와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크리스마스 한정 사매'와 게임캐시 등의 풍성한 아이템, 3만원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http://m.rain.nextmv.com)와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