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페이커 ‘영웅의 군단 콜로세움’ 광고 모델 발탁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영웅의 군단’의 새로운 광고 영상 ‘콜로세움’을 금일(29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영웅의 군단’의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인 ‘콜로세움’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으며,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와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 페이커 선수(SK텔레콤 T1 소속 이상혁)가 출연했다.

영상에서는 ‘e스포츠의 전설’ 홍진호와 ‘e스포츠의 신화’ 페이커가 레벨과 장비 구분 없이 전략만으로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영웅의 군단’ 콜로세움에서 격돌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금일부터 오는 2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신규 게이머가 1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노트 엣지’, ‘4시즌 플래티넘 티켓 5장’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

또한, 2월 8일까지 게임 내 콜로세움전에서 서버별로 6승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전설의 장비상자’, ‘5시즌 골드티켓 10장’ 등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의 군단’홈페이지(http://yg.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웅의 군단 홍보모델 홍진호,
이상혁
영웅의 군단 홍보모델 홍진호, 이상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