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경일 작가 참여한 액션 RPG '신의아이들 for Kakao' 출시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플렉시마인드(대표 신재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액션RPG '신의아이들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신의아이들 for Kakao'는 국내 인기만화가 양경일 작가가 게임의 초기 기획과 아트디렉터로 참여하여, 만화적 감성을 담은 그래픽을 통해 세 명의 주인공들의 모험담을 경험할 수 있는 RPG다.

이 게임은 기존 RPG가 캐릭터 별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제한되어 있는 것과 달리 제우스, 헤베, 아누비스 등 세계 신화 속에 등장하는 200여 종의 매력적인 영웅들을 육성하고, 그 들이 보유한 다양한 스킬을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동일한 캐릭터로도 매 스테이지마다 차별화된 전투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력한 보스를 공략하여 획득한 점수와 순위에 따라 매주 다양한 보상을 지급 받을 수 있는 '보스대전', 내가 보유한 영웅들의 조합을 통해 최종 라운드에 따라 보상이 주어지는 '무한대전', 특정 시간에만 열리는 던전을 통해 특별한 영웅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등의 다양한 재미요소를 추가로 즐길 수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신의아이들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캐릭터를 생성 게이머에게 깜찍한 영웅을 100% 지급하며, 친구 초대 수에 따라 '아이폰6, 갤럭시노트 엣지, 플레이스테이션4' 등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신의아이들 for Kakao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의아이들 이미지
신의아이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