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언더파이어2, 중국 현지 CBT 성황리에 종료

블루사이드는 자사에서 개발한 온라인게임 킹덤언더파이어2의 중국 현지 비공개테스트를 지난 12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중국 현지 서비스 파트너사인 청유가 개설한 특별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를 희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테스트에는 게임 미디어 관계자, 타 온라인게임 길드의 일부 인원도 초청됐다. 테스트는 현지 시간으로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됐으며, 테스트 기간 중 타 온라인게임의 평균치를 상회하는 잔존율을 기록했다고 블루사이드는 밝혔다.

킹덤언더파이어2의 첫 중국 비공개테스트 이후 킹덤언더파이어2에 대한 현지의 관심도 상승해 17173닷컴의 미발매 기대작 순위에서 킹덤언더파이어2는 현재 6위를 자리하고 있다.

블루사이드의 김세정 대표이사는 "온라인게임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 첫 비공개테스트를 마쳐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중국에서의 첫 출발이 좋았듯이 앞으로도 성공적인 서비스가 기대된다. 테스트 진행에 최선을 다해준 파트너사 창유와 열정적으로 테스트에 참여해준 현지 게이머들에게도 감사를 표하고 싶다"고 말했다.

킹덤언더파이어 2 PS4 버전
영상
킹덤언더파이어 2 PS4 버전 영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