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녀들의 매주 남친구하기! 오늘만남친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레이싱 모델 김하음과 걸그룹 빌리언의 레이, 송이와 함께하는 헝그리앱TV의 신규 프로그램 '오늘만 남친' 2회가 12월 30일 방송됐다. 오늘만 남친은 위메이드의 액션 RPG '윈드소울'을 플레이하고 시청자와의 대결을 통해 일일 남자친구를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윈드소울은 '윈드러너'의 IP를 활용한 RPG로 다크 크리스탈을 사용하여 마왕의 권능을 얻으려는 마법사의 음모에 맞선 영웅들의 모험을 담고있다.

2회 방송은 3MC의 이상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스케치북으로 그려낸 이상형 그림들 통해 MC들이 선호하는 남자의 외모를 알아 볼 수 있었다. 이어서 시청자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MC들은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요가부터 동물소리까지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윈드소울 대결을 통해 선정된 시청자들은 MC들과 전화 데이트를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하음, 레이, 송이가 진행하는 오늘만 남친은 매주 화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헝그리앱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tv
이미지
헝그리앱tv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