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게임즈, '삼국무신'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고스트게임즈(대표 배성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삼국무신'의 출시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먼저, 오는 1월 3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인 게임 캐시인 300원보와 7성강림 10개가 전원에게 제공되며, 일정한 조각을 수집하여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조각 수집'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보스를 처치할 경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비 Boss 이벤트'와 일정 금액을 충전 시 추가 보너스가 지급되는 '충전 이벤트', 매일매일 다른 보상을 제공하는 '로그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고스트게임즈의 배성준 대표는 ”삼국무신이 출시 100일을 맞이하여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삼국무신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강렬한 전투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무신' 홈페이지(http://goo.gl/lkYJx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무신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삼국무신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