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오늘만남친, MC들의 자기소개 시간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레이싱 모델 김하음과 걸그룹 빌리언의 레이, 송이와 함께하는 헝그리앱TV의 프로그램 '오늘만 남친' 3회가 1월 6일 방송됐다. 오늘만 남친은 위메이드의 액션 RPG '윈드소울'을 플레이하고 시청자와의 대결을 통해 일일 남자친구를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윈드소울은 '윈드러너'의 IP를 활용한 RPG로 다크 크리스탈을 사용하여 마왕의 권능을 얻으려는 마법사의 음모에 맞선 영웅의 모험을 담고있다.
오늘은 시청자들에게 MC들을 소개하기 위해 뽑기통 토크를 했다. 뽑기통 토크는 안에 있는 주제 키워드로 MC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코너이다. MC레이는 절친, MC김하음은 통장, MC송이는 나의 10대란 키워드로 자신에 대해 소개를 했다.
한편, 이번주 역시 윈드소울 대결을 통해 남친으로 선정된 시청자들은 MC들과 전화 데이트를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하음, 레이, 송이가 진행하는 오늘만 남친은 매주 화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헝그리앱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