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1월 15일부터 서비스 시작한다

간드로메다는 코에이테크모게임즈가 개발한 웹게임 대항해시대5의 그랜드 오픈을 오는 1월 15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대항해시대5는 그랜드오픈과 함께 피망, 엠게임, 한게임 등의 3개 게임 포털에서 추가 채널링 서비스을 실시한다. 이에 따라 대항해시대5는 네이버, 다음과 함께 총 5개의 포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그랜드 오픈에 맞춰 첫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도 이루어진다. 먼저 메인 시나리오가 확장되어 새로운 세계로의 여행이 가능해지고 새로운 해역 및 해도가 공개된다. 특히, 게이머들의 기대치가 높게 나타난 PvP 시스템까지 추가된다. 이외에도 신규 항해사 및 항해사 스킬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본부장은 "대항해시대5의 그랜드 오픈 및 PvP 업데이트 확정 소식까지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주요 게임포털과의 채널링 서비스도 시작되는 만큼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도 빠르게 즐길 수 있을 것이며, 무엇보다 쾌적한 환경을 최우선으로 그랜드 오픈을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d5.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대항해시대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