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다섯 번째 마스터 서버 '찬트라' 공개에 앞서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이온의 5번째 마스터 서버 '찬트라'를 오는 1월 24일 오픈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엔씨소프트는 오는 1월 25일까지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1레벨부터 45레벨까지 레벨 달성 시 단계적으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기존 대비 아이템 획득 레벨 간격이 좁아져 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받게 된다.

이와 함께 ‘레어 캐릭터명을 잡아라’ 이벤트가 열린다. GM 캐릭터명, 욕설, 금지어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명을 사용할 수 있다.

‘아이템 이전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찬트라 서버에서 새롭게 플레이 하기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기존 이용권에 있는 아이템을 이전 받을 수 있다.

‘데바의 위대한 업적’ 이벤트에 참여해 최초의 데바에 도전할 수 있다. 최초 데바 전직자, 직업별 최초 45레벨 달성자 등 총 11개 분야에서 최초의 데바가 되면 말풍선 타이틀과 함께 홈페이지 내 명예의 전당에 소개된다.

엔씨소프트 김택헌 최고사업책임자는 “마스터 서버의 높은 관심과 참여에 힘입어 5번째 서버를 추가로 오픈 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플레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온 찬트라 서버
추가
아이온 찬트라 서버 추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