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차구차구' 시즌2 첫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앤파크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축구 모바일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이하 차구차구'에 신규 카드를 추가 등의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번 시즌2 시작 후 13일 만에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0위권대에 진입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차구차구의 첫 업데이트다. 먼저 리버풀의 심장으로 불리는 제라드를 포함해 총 27장의 글로벌 스타의 신규 레전드 및 마스터 카드가 추가된다.
또한, 1만 원 상당의 차구볼(게임재화)를 획득 할 수 있는 '럭키박스 시스템’가 추가됐으며 폭탄, 럭비 등 아기자기한 재미가 가득한 '스폐셜리그’에 최대 272만 골드가 제공되는 등 추가 보상을 도입해 새로운 즐거움을 더했다.
또 아시아의 축구 축제를 맞이해 대한민국 대표팀이 승리할 때마다 프리미엄선수팩, 차구볼, 엘리트 뽑기권을, 전승 우승 시 팀, 국가를 선택해 선수를 뽑을 수 있는 커스텀 엘리트 뽑기권도 함께 지급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번 시즌2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엘리트 뽑기권 1장을 증정하고 15일까지 프로스트 가면 획득 시 레벨에 따라 최대 커스텀 엘리트 뽑기권을 지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우선 '차구차구’ 시즌 2에 보내주고 계신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정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만족할만한 다양한 콘텐츠를 발빠르게 추가해 오랫동안 사랑 받는 국내 No.1 캐주얼 축구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