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마스터즈', 시즌2 밸런스 패치와 스킨 4종 업데이트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자사의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에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게임 방식의 변화와 마스터 밸런스 패치까지 다양한 부분에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마스터 이동속도 감소에 따른 마스터 스킬 밸런스 패치와 관통력에 대한 적용 방식 변경, 킬에 따른 보상, 게이트 생성 지역 추가, 시야 타워 위치 변경까지 기존의 게임 방식에서 전략적 변수를 다양하게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변경됐다. 아울러 기존 15종의 문장이 58종으로 늘어나면서 게이머는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초점을 맞춰 마스터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이와 함께 금일 공개되는 다양한 마스터의 스킨 중 '체포하겠어 일라나'는 경찰관 모습을 하고 방지턱을 펼치거나 경찰차로 공격을 하는 레전드급 스킨이다. 그 외에 '식사해요 리네', '이계의 벤 루시퍼', '살의의 파동에 눈 뜬 크렙티오'를 만나 볼 수 있다. 오늘 신규 'CM의 도전☆장' 이벤트도 새롭게 시작된다. CM과 함께 하는 이벤트는 정해진 기간에 CM과 게임을 하면 페리와 선물상자가 주어진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이번 대규모 밸런스 패치는 더 다양한 전술과 팀 플레이가 필요하게 됐고, 다양한 문장들을 통해 사용자들은 선택의 폭을 넓혀 자신만의 마스터를 만들어 갈 수 있게 됐다"라며 "신규 스킨 4종과 CM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코어마스터즈
이미지
코어마스터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