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 따끈한 '탕유형 카드' 업데이트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카드 배틀 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 시즌2에 '탕유형 카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지난 15일 업데이트된 '탕유형 카드'는 온천욕을 컨셉으로 디자인된 카드로,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일본 특유의 온천 문화가 자연스럽게 표현 돼 있어 일본 현지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먼저, MR 등급의 '탕유형 페르샤'와 SR+등급의 '탕유형 레비리아'가 프리미엄 뽑기에 추가 됐으며, SR+등급 '탕유형 아케비'와 SR등급 '탕유형 케이'가 드림포인트 뽑기 및 인연 포인트 뽑기에 각각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프리미엄 뽑기에 추가된 카드들은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 MR등급의 경우 6배, SR+등급의 경우 5배의 공격력이 적용 되며, 같은 기간 동안 드림포인트 뽑기에 추가된 '탕유형 아케비'와 인연포인트 뽑기에 추가된 '탕유형 케이'는 강적에 한해 2배수의 공격력을 갖게 된다.
또한, 신규 강적으로는 '탕유형 큐브'와 '탕유형 드럼'이 추가 됐으며, 길드 요정으로는 '탕유형 로에나'가 등장한다.
이번 시즌에서 수집 아이템 '온천달걀(개인)'과 '명예의 깃발(길드)'을 수집한 게이머들은 아이템 개수에 따라 '탕유형 엔터 드 마리스' 및 '탕유형 아사츠키'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1월 30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광분 강적 사냥 시 광분 강적으로 등장한 '제 2형 유리아'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길드 각성 사냥 중 확률에 따라 발생하는 초 각성 길드 강적을 처치 시에는 '제 2형 라비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월 26일에는 최고의 길드를 가리는 '길드 콜로세움'이 실시된다. 이번 콜로세움에서는 길드의 최종 랭킹에 따라 MR등급 카드 '제 2형 샐러맨더'를 차등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확산성 밀리언아서' 홈페이지(http://www.actoz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