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먼저 알아본 토종 게임 소울테이커, 신규 이용자 이벤트 실시

안드로메다게임즈(대표 서양민)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소울테이커'에 신규 가입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자가 전원에게 50만원 상당의 무료 팩을 지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소울테이커'를 설치한 후 접속해 캐릭터를 생성하기만 하면된다.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상품은 상급 방어구 풀세트, 속옷 및 카드 뽑기권 외에도 일주일간 누릴 수 있는 세 가지 종류의 부스터, 초반 정착을 돕는 종자돈 5만 골드 등으로 신규 가입자가 콘텐츠 전반을 쉽고 빠르게 맛볼 수 있도록 지원해줄 수 있는 것들로 구성되어 있다.

'소울테이커'는 지난해 11월 글로벌 동시 오픈 이후 수 차례에 걸쳐 전세계 구글 추천 게임으로 선정되며 1백만 명에 달하는 내로라 하는 국내외 게이머가 열광하는 3D MORPG 게임으로 자리 잡았다.

안드로메다게임즈의 사업부 이성용 팀장은 "캐릭터 생성만 해도 50만원 상당의 큰 혜택을 드리는 단 한 번뿐인 기회다. 이 기회를 통해 전세계 게이머들이 집결한 소울테이커에 정착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소울테이커
이미지
소울테이커 이미지

소울테이커
이미지
소울테이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